IT

갤럭시 노트10 케이스 감성돋네

행복한 앵커 2020. 7. 31. 01:00
반응형

갤럭시 노트10 케이스 감성돋네 얼마 전부터 시작한 모기로 인해 새벽잠을 날려버리는 불상사, 다들 겪고 계신가요? 저도 얼마 전부터 모기 소리로 인해 제대로 잠을 못자는데 모기를 효과적으로 없애는 방법을 요즘 알아보고 있답니다. 그러면 갤럭시 노트10 케이스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다양한 기능들이 있지만 단연코 마음에 들었던 기능들을 살펴보자면 우선적으로 삼성 dex였습니다. 이는 별도로 연결을 할 장치가 필요없이 모니터에 단자연결만으로 화면을 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의 핸드폰 화면을 컴퓨터나 모니터에 띄우려면 미러링을 이용을 할 수 있는 기기들을 추가적으로 구입을 하였어야 했지만 갤럭시노트10 dex의 기능으로 선만있으면 바로 화면출력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조금더 편의성에 중점을 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윈도우와 연동이 되어서 더욱 핸드폰의 활용도가 높아져 다양한 방식으로 핸드폰을 이용을 할 수 있는점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케이스 추가적으로 성능적인 부분도 한번 살펴보았는데 최신 인터넷 규격인 5g를 도입을 하였고 전용프로세서인 엑시노스와 삼성의 전문분야인 렘역시나 12gb나 들어가 있는 모습에서는 어느 폰도 비교할 수 없을 그런 사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사용을 함에 있어서 불편한 점들은 전혀 볼 수 없는 성능이었습니다. 요즘은 고사양 핸드폰 게임들도 많이 나오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런 게임들을 돌릴때 전혀 불편함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멀티테스킹역시나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은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사용을 하는 주된 기능이 고품질의 스트리밍 영상이나 게임, 인터넷등이 대부분인 것을 볼 때 갤럭시노트10의 성능은 부족함 없는 사양은 상당한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것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장용량의 경우, 갤럭시노트10에서는 엄청난 스펙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본 모델은 8GB의 RAM을 선보이고 있고요, 128GB의 저장용량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즉, 넉넉한 용량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죠. 요즘은 사진 한 장을 찍어도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사진 용량마저 예전과 다르게 높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런 면에서 128GB라는 크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커다란 주목을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은 물론이고 영상이나 음악파일 등도 마음껏 다운받을 수 있으므로 정말 편리하게 사용가능하죠!



이는 갤럭시노트10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갤럭시S20울트라의 인덕션 디자인을 승계했으나 좀더 각진 디자인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노트20울트라 배터리는 일반모델 4300mAh 울트라모델은 4800mAh가 유력시 되고 전 세대대비 비슷하거나 조금 개선 된 것이라고 합니다.

7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005930)와 이통3사는 갤럭시노트20을 8월 21일 출시하기로 하고 같은 달 14일부터 사전 개통에 들어가기로 잠정 결정했다고 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모델로 추정되는 렌더링(가상) 이미지가 삼성 러시아 홈페이지에 업로드 됐다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맥스 웨인바흐 트위터 캡처지난해 갤럭시노트10은 8월 20일 사전 개통에 나서 같은 달 23일 출시됐고 2018년 갤럭시노트9은 8월 21일 사전 개통을 시작해 같은 달 24일 선보였다고 합니다.



특히 갤럭시 노트10 케이스 관련하여 87인치 화면 크기와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장착될 것으로 예상되며 삼성전자가 고수해온 엣지 형태가 아닌 평평한 화면을 자랑하는 플랫 패널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각각 4300mAh 4500mAh 배터리 용량 12GB 16GB RAM 등을 지원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와 함께 공개될 예정인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2의 경우 전작 갤럭시폴드의 코드명에 숫자 1을 더한 위너2로 밝혀졌으며 코드명에 따라 전작과 비슷한 폼팩터를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배터리 크기가 줄면서 배터리 용량 역시 3300밀리암페어시(mAh)에서 3204mAh로 줄었다고 합니다. 미국 IT전문매체 씨넷은 1일(현지시간) 삼성이 러시아 웹사이트에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렌더링 이미지를 유출했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해당 이미지는 러시아 유튜버에 의해 발견됐고 이후 미국 IT개발자 커뮤니티 XDA디벨로퍼 필진인 맥스 웨인바흐가 1일 자신의 트위터에 게시하면서 널리 알려졌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10 케이스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