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Apple Watch Series 3

행복한 앵커 2020. 6. 26. 19:14
반응형

저는 지난 10년간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맥북스를 여러 개 소유했습니다. 저는 초대 애플워치, 그리고 시리즈 2를 착용했습니다. Apple Watch Series3는 제가 처음 사용한 LTE 탑재 Apple 단말기로 상자 밖으로 꺼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실행에 옮겼지만 다른 문제들, 그리고 비싼 가격들은 이 접속 시계를 비LTE 버전보다 더 많이 팔고 있습니다. 셀룰러 시리즈 3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만, 블루투스 모델은 최고의 스마트 워치 중 하나로, 저렴한 스마트 워치 중에서도 톱 클래스입니다. 워크아웃을 지향하는 웨어러블을 찾는다면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피트니스 트래커 중 하나이기도 하다. Apple Watch 시리즈 3과 Fitbit Charge 4의 페이스오프는 Apple의 스마트워치가 기존 피트니스 트래커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어. 위드워치 OS6에서는 Apple Watch 시리즈 5의 399 달러를 구입하지 않아도 최신 소프트웨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3의 소유자는 워치의 장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OS7도 가을에 Apple Watch 6과 나란히 런칭하면 업데이트 합니다. 스마트워치는 스마트폰으로 손목을 이용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지만 휴대전화의 접속성에 따라 휴대전화는 완전히 방정식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에 대한 초기의 비판은, 기본적인 작업에는 전화에 너무 의지하고 있는 것을 포함하고 있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빠른 프로세서 덕분에 이 손목시계는 앱을 원어민으로 실행할 수 있었고 아이폰이 과거에 접속했던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게 됐어. 하지만 그래도 전화나 알림의 릴레이 장치로서의 전화가 필요하며, iPhone이 통화권외이거나 Wi-Fi 네트워크가 없을 때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LTE Apple Watch 시리즈 3은, 그 갭을 메우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만, 그것 뿐입니다. 아이폰을 대체하는 것이 아닙니다. 장시간 전화를 떠나 시계를 사용하여 모든 작업을 처리하기를 기대한다면 실망할 것입니다. 이 실망은, 38 밀리 모델로 399 달러, 42 밀리 모델로 429 달러, 그리고 월의 휴대 전화 요금으로 10 달러를 추가해 데이터 버킷으로부터 꺼낼 수 있도록 하면 메워진다. 그것만으로 꼬박 하루 버틸 수는 없어요. 하지만 그 시계가 아이폰을 대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큰 기대를 하고 있었다. 그것들은 내가 그 장치를 열자마자 지상에 떠올랐어. Apple Watch 시리즈 3의 액티베이션 : 짜증나는 프로세스 시리즈 3은, iPhone 카메라로 스캔 한 시계 면에 동영상이 있어, 이전 세대와 같이 iPhone과 페어링합니다. 그 부분은 여전히 심리스에요. 하지만 그리고 나서 시계의 휴대전화 연결을 활성화해야 하는 부분에 도착했어요. AT&T 플랜으로 시계를 기동하려고 했을 때, 나는 무수한 문제에 부딪쳤어. 전화로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문제 푸는 것을 도와주지 않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T-Mobile의 애플제 아이폰8과 페어링하여 테스트해 보았습니다. 통화의 신뢰성으로 주말 론치기를 경험했습니다.LTE를 통한 워치 통화는 실패하지만, 이러한 문제는 해결된 것 같습니다.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는, 워치의 데이터 플랜을 비액티브로 하고 나서, 재차 액티브로 해 재기동해 보세요. 그것이 나의 소임이었다.) Twitter와 Reddit을 보면 다른 Series3의 구매자가 초기와 같은 문제를 겪었다는 것을 알 수 있어. 결국 AT&T 네트워크를 통해 손목시계를 실행시켰지만, 인근 AT&T 스토어를 찾아 고객 서비스 담당자 5명(점내 4명, 전화 1명)의 도움을 받아 복잡한 셋업 프로세스를 내비게이션했다. 시리즈 3의 발매로부터 몇주간 후에 애플이 발매한 손목시계의 OS 업데이트에 의해, 손목시계의 Wi-Fi로부터 휴대 전화에의 전환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불편이 수정되었다. 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는 컨트롤센터에 수동설정도 추가되며 시계화면을 스와이프 업으로 연결하면 아이폰 연결, Wi-Fi 네트워크, 시계 휴대전화 연결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상세 : Smartwatch 구매 가이드 업데이트 전에는 iPhone을 비행기 모드로 하거나 Bluetooth 권외로 하는 것만으로 휴대 전화에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하려다 시계가 절단되면 수동으로 푸시하여 휴대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iPhone을 집에 두고 왔을 때 바로 LTE 시리즈 3의 한계를 알 수 있었습니다. 이날은 3.5마일 달리기로 시작해 37분 내내 Apple Music의 Pop Workout 라디오를 스트리밍 했습니다. 나는 아침을 먹으러 집에 왔을 때 시계 배터리를 점검했어. 배터리 흡인 기능을 모두 동시에 실행하면 60%까지 줄어들었습니다. 나는 하루 남은 시간을 너무 의지하지 않음으로써 12.5시간을 간신히 시계에서 뺄 수 있었다. 이 액티비티는 LTE가 없는 시리즈 2나 시리즈 3에서는 배터리 킬러는 아니지만 시리즈 3의 상시 휴대전화 연결을 통해 충전으로 18시간 지속된다는 것은 잊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msung Galaxy A71 front camera  (0) 2020.07.01
Sony Bravia X950H/XH95 4K LED-LCD TV  (0) 2020.06.27
Hisense 55R8F 리뷰  (0) 2020.06.18
Microsoft Surface Pro 7 리뷰  (0) 2020.06.18
Huawei P40 Pro Plus 리뷰  (0) 2020.06.1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